모바일 인기 순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론칭 직후 인기 상승세

2021-08-27 17:06:38


게임샷이 선정한 8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코노스바: 판타스틱 데이즈'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제2의 나라'가 주목됐다.

 


 

■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전세계 그랜드 론칭

 

넥슨은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앞서 지난 7월 초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원작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것과 게임 내 풀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큰 기대감을 모으며 사전 예약자 150만 명을 달성했다.

 

특히 원작의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코노스바 모바일에서는 원작 스토리와 캐릭터를 비롯해 완성도 높은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편 풀 보이스를 지원으로 게임 몰입도를 더욱 높였으며 Live2D로 구현된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표정과 모션은 원작을 접하지 않아도 스토리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코노스바 모바일은 현재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13위를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 업데이트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에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을 추가했다.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은 크라켄의 힘으로 변이된 해적 '황금 수염'을 물리치고 보물섬을 찾는 스토리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명성 퀘스트, 1인·5인 던전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섬에는 전투, 플랫포머(점프를 하며 이동하는 미니게임), 휴양지 등 여러 콘셉트가 존재한다.

 

또 넷마블은 에피소드에서 스킬 효과가 극대화되는 이마젠 해적냥(물 속성), 피요(나무속성)를 추가하고, 해적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과 신규 탈 것 보토를 선보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 후냐 컴퍼니는 후냐를 수집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콘텐츠다. 이번 후냐들은 기존의 하얀색 후냐가 아닌 다양한 색깔과 5가지 속성을 갖고 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총 6개의 후냐를 배치해 캐릭터의 등급, 각성, 잠재능력, 세트 효과 등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64,60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