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프렌즈 for Kakao, 데프콘이 모델로

2013-07-10 17:58:11 | 조회수 : 2061


NHN 한게임은 스마트폰 캐주얼게임 <피쉬프렌즈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데프콘이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광고 영상에서 분홍 돌고래와 사랑에 빠진 데프콘이 결혼 승낙을 받으러 부모님을 찾아갔지만 반대에 부딪히자, 그의 연인인 분홍 돌고래는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처절히 절규하는 데프콘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한게임 스마트폰게임 브랜드 페이지와 IPTV에 공개돼 눈길을 끈다.

광고 영상 제작과 함께 실제 게임에서도 데프콘을 유머러스한 물고기 캐릭터로 표현,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NHN 한게임은 “스마트폰의 터치감을 극대화 한 리듬 액션스타일의 도입과 짜임새 있는 구성, 방대한 콘텐츠 등으로 <피쉬프렌즈 for Kakao>가 남녀노소 폭넓은 유저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특히, 실제 물고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물고기, 폭탄머리 물고기 등 기발한 아이디어로 차별화되면서도 경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게임 컨셉에 맞게 영상도재미있게 제작, 차주부터는 케이블TV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프콘 홍보모델 기용을 기념해 게임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한게임 스마트폰게임 브랜드 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fiFriendsDefcon.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니. / 588,25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