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30번째 신규 게임 잡아퐁

2013-09-26 15:57:49 | 조회수 : 1739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국민 캐주얼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의 30번째 신규게임 ‘잡아퐁’을 업데이트 했다. ‘잡아퐁’은 화면에 나오는 쥐를 간단한 터치로 잡는 방식의 게임이다. 간단하지만 순발력이 요구되는 게임으로 순간순간 나오는 쥐를 빠르게 잡아야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 쥐가 아닌 고양이를 터치하면 ‘실수(Miss)’가 발생해 콤보가 끊어지게 되므로 이를 고려해 플레이 해야 한다.

이 게임은 등장하는 쥐의 종류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쳐야 고득점이 가능하다. 선글라스를 쓴 쥐는 일반 쥐보다 더 빨리 사라지고 헬멧을 착용한 쥐는 2번을 터치해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쥐를 먼저 잡을 것인가를 신속하게 판단한 뒤 빠르게 잡아야 한다. 또, 보스 쥐가 나오면 최대한 빨리 연타해야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다함께 퐁퐁퐁>의 30번째 업데이트와 1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월 9일까지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7일간 게임접속만 하면 복불복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30개 게임을 모두 1번씩만 플레이 하면 펫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친구초대 시즌 2 이벤트를 통해 초대 수에 따라 큰 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다함께 퐁퐁퐁>은 지난 2월 첫 출시 이후, 빠르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국내 모바일 캐주얼 게임 중 최다인 30개의 미니게임을 확보하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게임은 쥐를 때려잡는 시원한 게임방식으로 이용자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매주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원칙을 지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거니. / 588,10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