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러너즈 for Kakao,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 멤버 캐릭터 추가

2013-09-26 16:29:52 | 조회수 : 1925


'넥슨'은 26일 '문래빗'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 윈(WHO IS NEXT : WIN, 이하 WIN)'의 멤버 캐릭터 11종을 출시했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WIN에 출연 중인 A팀(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과 B팀(B.I, 구준회, 김진환, 바비, 송윤형, 김동혁)의 멤버 11명으로, 각각의 개성이 반영된 A급 캐릭터를 게임 내 ‘YG 스페셜 상점’에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이달 27일부터 우승팀이 나올 때까지 매주 금요일 Mnet의 WIN 방송이 끝나면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내에서 실제 A팀과 B팀을 선택할 수 있는 투표권이 지급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의 투표결과는 ‘WIN’ 6회, 8회 전체 투표에 각각 25%, 10회 방송에서는 10%가 반영된다.

Mnet의 WIN은 YG 소속 남자 연습생 11명이 A, B팀으로 나뉘어 신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배틀 프로그램으로, 뛰어난 실력의 멤버들과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의 멘토링이 어우러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네 명의 캐릭터 중 카카오톡 친구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달리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릴레이 액션게임으로, 출시 이후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인기 그룹 ‘빅뱅’ 캐릭터 등 이색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거니. / 587,958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ndff / 120 [09.28-09:14]

팀AAAAA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