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2384

좋은 게임 소식들이 끊이지 않네요.. 1

아이폰게임샷 뉴스게시판을 보면 요즘들이 대닥소식들이 마구마구올라오는데유스트라스전기 아이콘이올라와서 깜짝 놀랐네요 ㅎ 언어의 압박으로 포...

COOL HOT
shydark
11.12.09
906

2383

미국계정껀 한글 추가 업뎃... 안되겠죠? 2

되면 좋으련만;;

COOL HOT
divider84
11.12.09
1,046

2382

오오 넥슨이 한건해냈군요

SRPG를 좋아하는 본인은 신이납니다   근데 동영상 보아하니 슈로대쪽보단 약간 마장기신쪽 아류 삘이나는데...   그래도 한글화까지해...

COOL HOT
그녀의소네트
11.12.08
944

2381

기대평 이벤트 참여 합니다.

오~~ 딱 보고 생각나는것은 이런 종류를 원했어에요.ㅋㅋㅋ 매번 비슷한 게임을 많이 했고 제가 좋아하는 메카닉이네요.ㅋㅋㅋ 다른 게임과 다른 플레...

COOL HOT
토야
11.12.08
840

2380

기대평입니다^^

한글화로 인기몰이 했으면 좋겠구요. 왠지 느낌은 좋아보입니다. 살면서 흔한 복권 당첨도 안되는 본인이라 이번에도 긴가민가하지만 이벤트에 참여해 봅...

COOL HOT
hyun715
11.12.08
848

2379

기대평입니다.

아직 많은 정보가 나오지 않았지만 무엇보다 슈로대풍 겜이 나왔다는 점에서 매우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넥슨에서 만들었으니 어느...

COOL HOT
무릎앉아
11.12.08
883

2378

[기대평] 기대됩니다~!! 2

한글화로 출시라니..간만에 또 가슴 설레이는 게임이 나왔군요.기대만발~* 이벤트 당첨되길~ㅎㅎ

COOL HOT
아이패미
11.12.08
827

2377

설마 돈슨 이게임에도 마법을?? 1

아니 겠지..   돈슨 날 마지막으로 널 믿고 싶다..   이러지마 돈슨!!!!!!!!!

COOL HOT
도브오리진
11.12.08
930

2376

[기대평] 유스트라스전기 무지 땡기네요!

[기대평] 유스트라스전기 무지 땅깁니다.   문득 슈로대 가  생각나는군요!   너무 게임에 중독되면 안되는데.... 게임이 중독...

COOL HOT
fefe
11.12.08
845

2375

넥슨모바일의 기대작 유스트라스 전기 신규 스크린샷 공개 2

금일, '넥슨모바일'은 글로벌 앱스토어에서 선보여 화제가 됐던 '유스트라스 전기'를 한글화 하여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 예정 중이라 전했고...

COOL HOT
아이인
11.12.08
1,073

2374

드디어 한글로 출격이군요~

슈로대, 마장기신 느낌의 게임이라 맘에 들었는데..미국앱은 한글화가 되지 않아 아쉬웠죠.딥딥던전은 한글 지원이라 좋았는데.. 이건 대사량이 많아서 그랬...

COOL HOT
11:37
11.12.08
962

2373

사고는 싶은데 한앱이라 ㅠㅠ

흙흙

COOL HOT
엘리뚜
11.12.08
933

2372

[유스트라스전기]기대평

오옷.... 한글화 되서 나왔다니......저는 나름 메카물을 선호 하는 사람이라서 게임도 메카닉적인것을 좋아합니다 ㅎㅎ;   그런데 딱 한눈...

COOL HOT
키리하라
11.12.08
891

2371

음?

이것은 무슨게임이신가 매우 해보고픈게임이군 누가 리딤코드라도 주지않을텐가? 기대평은 나중에 써야겟다

COOL HOT
너구리아저씨
11.12.08
805

2370

아이폰판 로봇대전이더군요..

트레일러를 보고 기대를 한가득..안으며..(근데 로봇대전이 더 보고 싶은 내 마음은..ㅜㅜ)

COOL HOT
라제드
11.12.08
901

2369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유스트라스전기!

부족한 일본어로 어찌어찌 해볼려고 끙끙되던 예전이 기억나네요. 결국 포기했습니다만 이렇게 한글화 되서 나온다니 감동받았습니다!한국의 슈로대 ...

COOL HOT
키무
11.12.08
733

2368

드디어 한글화가 되는군요!!

역시 RPG는 한글로 해야 제맛!

COOL HOT
divider84
11.12.08
662

2367

[기대평]드디어 한국어도 포함되어 출시하는군요^^

전에 미국계정에도 많이 즐겨했었습니다   그런데 생강보다 일반 슈로대 보단 초반에는 너무   어렵더군요... (나만 그런가??) 그리고 ...

COOL HOT
성취하세
11.12.08
763

2366

내가 첫번째글이네 ㅋ

ㅋㅋㅋ

COOL HOT
빌빌이
11.12.08
663

2365

유스트라스 전기 리딤코드 이벤트 3

아이폰게임샷은 SRPG 팬들을 위해 유스트라스 전기의 리딤코드 이벤트를 마련 했다. 유스트라스 전기는 이미 글로벌 앱스토어를 통해 그 게임성 및 완성도를...

COOL HOT
슈퍼아이인
11.12.08
73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