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현재까지 공개된 노바3 정보 -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관리자 12.05.04
23464

1748

지치고 힘들떄

요즘에 제가 푹빠져서 맨날하는데 옛 생각나고 재미있어요 ㅋㅋ   사람들도 다 친절해서 물어보면 잘 알려줘요 ㅎ 한번쯤 해보셔요 ...

COOL HOT
named5
15.04.09
1,035

1744

건브로스 게임 센터 친추 찾아요.

게임센터 : arclade늦게 시작할려니 힘드네용 ㅜㅜ죽어가는 게시판인데 있을까 모르겠네요

COOL HOT
비네트
12.12.03
1,627

1322

COOL HOT
호루스
12.01.04
1,805

1321

건브로스

너무 재미없음 그래도 무료니까 이해할거임 뭐라고요? 꼽으면하지말라고요? 그래서 안하고있어요 ㅎㅎ

COOL HOT
너구리아저씨
11.12.28
2,041

1256

건브로스 142랩 친추환영요 kimdh11

ㅅㅅ

COOL HOT
김동희
11.10.07
2,107

909

워리어스보다 건브로스가 제 취향에 맏는듯

ㅋㅋㅋ

COOL HOT
호루스
11.07.13
2,189

908

건브로스...

짧은시간, 차타고가면서 허기좋네요

COOL HOT
호루스
11.07.13
1,912

907

ㅋㅋ 진짜로 검브로스가 나옴 1

검들고하는것

COOL HOT
호루스
11.07.13
2,186

906

건브로스 만든회사에어 워리어스만듬

같은 방식

COOL HOT
호루스
11.07.13
2,038

905

건브로스 질문 이거 채팅? 2

음성채팅되는 거임?

COOL HOT
용자니케
11.07.10
1,944

904

전브로스 친구 구해봅니다~올 첨 시작했습니다!! 3

제아이뒤는 게임센터 아이뒤 ms06szaku2 입니다~ 잘부탁드려여~

COOL HOT
용자니케
11.07.10
2,087

902

진짜로 건브로스 하자고 친추는 7명이 왔는데 글은 안올라오고요 3

ㅋㅋㅋ 그냥 회원가입하시지

COOL HOT
호루스
11.07.10
2,194

901

지금 총 바꿈

더좋네여 오래된 총에 질렸는데 총바꾸니 다시 잼있어 진듯

COOL HOT
호루스
11.07.10
1,886

900

헐 아직도 시험 안끝난 학교도 있다네요

그리고 요즘 아겜샷아 원래보다 조용...

COOL HOT
호루스
11.07.10
1,795

899

범위는 권총이 좋은듯

ㅋㅋㅋ

COOL HOT
호루스
11.07.10
1,897

898

온라인으로하면 좋은점

일단 친투된 사람의 캐릭을 파트너 로 쓸수있고 멀티도 가능 끝났을때 리파이너리에서 돈으로 교환할때 오프라인에서100%:110% 로 됩니다 또 온라임에서는 ...

COOL HOT
호루스
11.07.10
2,095

897

렙 25

지금 도 노가다 중 총두개 바꿈

COOL HOT
호루스
11.07.10
1,679

896

하다가 막히면 물어보세요

카톡 아이디는 Horus1023 입니다

COOL HOT
호루스
11.07.10
1,889

895

눈팅하디 말라니깐요 3

친추는하는데 글은 안올라오네요

COOL HOT
호루스
11.07.10
1,830

893

ㅋㅋㅋ

노가다중

COOL HOT
호루스
11.07.09
1,63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