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블레이드 2(Infinity Blade 2)

장르 : 액션게임 | 출시일 : 2011.12.01

공식홈 : 바로가기

스토어 : 애플스토어

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인피니티블레이드 게임샷, 동영상(UCC) 1 관리자 13.05.15
6705
[영상] 신들의왕 (레이드리아)...!! 관리자 13.05.15
7992
[영상] 익스가의 고위 군주 (쎄인)... 1 관리자 13.05.15
8234
[영상] 죽지않는 자들, 블레이드마스터 (라이드)... 관리자 13.05.15
8611
[영상] 감옥성채(귀족) 죽지않는 자... 관리자 13.05.15
7886
[영상] 감옥성채(무한의 검) 죽지않는 자... 관리자 13.05.15
7862
[영상] 감옥성채(과부의 비명) 죽지않는 자... 관리자 13.05.15
8197
[영상] 극악의 방패를 지키는 자... 관리자 13.05.15
7191
[영상] 극악의 갑옷을 지키는 자... 관리자 13.05.15
7612
[영상] 극악의 검(칼날)을 지키는 자... 관리자 13.05.15
7838
숨겨진 보물지도, 종류 및 숨겨진 위치(지점) 설명... 관리자 12.12.29
31430
20억 달성... 5000랩 돌파 ㅋㅋ 1 관리자 12.11.30
10999
죽지않는자(라이드) 공략법 - 랩 4500 기준 2 관리자 12.11.30
14221
라이드 51000레벨 인증샷 4 관리자 12.11.30
12022
인블2 지도 업데이트 (손그림버젼) 5 관리자 12.11.29
21394

1770

면세담배 big3 무역 카톡:gogo9336 면세 담배 판매

면세담배 big3 무역 카톡:gogo9336 면세 담배 판매 당사는 농산물 수출입 업체로써 한국 따이공 업체 을 다수 보유 하는 관계로 개인 ...

COOL HOT
big3
15.11.22
566

1766

으아으아

게임을 자주할순 없는데, 레벨 38의 저렙입니다 여러가지공략들과 기술공략좀 올려주세요 주요무기는 쌍수고(지금은 바늘)갑옷은 원반갑옷이에요 도와주세...

COOL HOT
오우사르
13.10.24
1,095

1760

ㅇㅇ

무지개 보석 만들었는데 데미지가 700이나900이에요...왜 이러죠?

COOL HOT
ㅇㅇ
13.07.21
1,255

1759

인블2돈버그

1.태양광선검-한손위치2.닯은도끼 위치3.네로 (쌍수장착)4.아이템 모두 숙련시킴5.방배서부터 왼쪽으로 슬라이딩해 닯은도끼 판매 6.1000000골드 생김(이때 ...

COOL HOT
모름
13.07.21
3,347

1758

님들아 성스러운띠 실수로 팔았는데 어케헤요

COOL HOT
ㅋㅋ
13.07.21
1,324

1751

밑에 "안습이다"님.. 이늠 말씀하신건가요....ㅋ 2

COOL HOT
깔창두겹순규
13.05.01
1,725

1750

아..진짜 ㅋㅋㅋㅋ대박이다.. 1

ㅋㅋㅋㅋ 그 시작해서 바로 옆으로 내려가서.. 검 꼽혀있는거 먹어볼려고 처음에 피 13000인가 다뱄는데..ㅋㅋ더 쎈놈나오네 ㅋㅋ 안습..이거 언제 잡을수있...

COOL HOT
안습이다..
13.04.30
1,565

1732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2

오늘 가입했습니다. 인블2 한지도 1년정도 되가네요. 그러면서 어느정도 고랩이 됐는데 더 많은 정보좀 공유할려고 헝그리앱에서 넘어왔습니다. 잘부탁드립니...

COOL HOT
ssaeco61
13.04.11
789

1723

암흑 보석 융합

암흑 보석 융합 할려고....   번개방어, 독방어, 바람방어를 사용해 하는데....자꾸....추가 드롭율 보석이 나와서.....아옹....   왜그...

COOL HOT
교통난봉꾼
13.03.05
1,473

1722

뉴게임이 이상해요 ㅠㅜ 4

뉴게임시 처음 뉴게임 시작하면 제곱숙련으로 한아이템당 두번 숙련되고 스탯포인트 2개 주는 게 맞지요? 근데 저는 이게 제곱숙련이라곤 뜨는데 ...

COOL HOT
궁극스킬
13.03.04
1,051

1720

처음 들어와 보는군요! 1

요새 열심히 하는중입니다~아직 4회차에 렙은 91이네요.. 

COOL HOT
낑Kkang
13.03.02
708

1717

회원가입!! 1

회원가입에서 자꾸 아이디 중복확인에서 사용하기 눌러도 그대로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사용하기 누르고 기다리기 지치네요!! 아이폰5 사용합니다

COOL HOT
또라에몽
13.02.22
754

1714

아이템 숙련

일반모드 성에서 레이드리아 나오는 이벤트 어떻게 발생시키나요?

COOL HOT
로엔그린
13.02.16
847

1713

클래시몹 친추해여

gom8765@naver.com페북친추

COOL HOT
클래시몹해요
13.02.13
661

1712

숙련도요.... 2

초기화못하나여? 같은템으로 계속 싸우니깐 나중엔 경험치도 못먹겠더라구요

COOL HOT
내동생사이러스
13.01.26
906

1708

인블 라이드 녀석에게 3일째 쳐맞고 있음.ㅋㅋ (미치겠다) 1

아직 인블2 업뎃되고나서.. 완전 초짜.. 지식이 없는데..우연히.. 라이드 목표달성/업적이 해제 되었음.. 저멀리 조그마하게.. 성채/탑안으로... 라이드가 ...

COOL HOT IMGAGE
깔창두겹순규
13.01.09
1,896

1707

과연 마이너스 환생에서 얻는게 무엇일까요??

목표달성 및 업적 제외하곤... 얻는게 무엇일까요?? 갑자기 궁금하기 시작함.. 그궁금증을 알아보기위해... 도전하지만... 도전과제... 완벽한쳐내기에 ...

COOL HOT
깔창두겹순규
13.01.07
2,587

1706

뭔가 버그에 당한듯..? ㅠ 2

뉴게임+에서 노가다없이 5환생(쉐인,감시자1,2,3,레이드리아)만에 바로 3게임으로 돌입했는데망할 호기심때문에.. 1^3 에서 '지난환생'누르면 어떻게 되지..?...

COOL HOT
DHY
13.01.07
1,088

1705

현재 제가 아는 인블2 컨텐츠 목록.. 1

1. 메인스토리라인궁전(세이디) - 탑(감시자4인&셰인)-궁전(레이드리아)2. 극악세트 스토리괴물3형제(검,방패,갑옷)&왕관지도(헬맷)-비밀공간(...

COOL HOT
DHY
13.01.06
1,963

1704

보석세트(?)와 네거티브 블러드라인 10

순규님 말씀듣고 좀 검색을 하다보니까 찾은건데..    인블2에도 있었네요. 네거티브 블러드라인..ㅎㅎ   모든 종류의 장비...

COOL HOT IMGAGE
DHY
13.01.06
3,99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