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시아2(illusia 2)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2.04.19

공식홈 : 바로가기

스토어 : 애플스토어티스토어

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게임빌, RPG 일루시아2 19일 미국,한국 앱스토어 출시 완료 1 관리자 12.04.26
2770
리뷰 - 전작과는 비교를 하지말라, 일루시아2 앱스토어 출격 관리자 12.04.26
3056

312

이곳도 조용해졋네..

이런..ㅠㅠ

COOL HOT
형지나2
12.05.13
1,025

311

소원북파괴했는데.. 1

이거어떻게좀다시받는방법없나요?ㅜㅜㅜㅜ

COOL HOT
휘율
12.05.01
1,072

310

아직 이노티아 손안댐.. 4

우선 일루시아 달립시다 피ㅠㅠㅠ

COOL HOT
밀크친구
12.04.26
1,062

309

이노티아도 나왔으니... 2

여기는 더 조용해지겠네요 ㅠ

COOL HOT
아메리카놈
12.04.26
1,077

308

Pvp 하실분? 2

덤비세요!

COOL HOT
Ako
12.04.25
1,116

307

오늘 굉장히 활발하네요. 2

내일 이노티아 나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타오르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HOT
거니.
12.04.25
950

306

선물 시스템 잇죠? 2

암살 무기류 레어 모아두고 잇는데 렙제에 따라 선물 해드립니다 ㅎㅎ 강화 시스템은 소켓이용해서 하는것 뿐인가여?? 제련하면 보석으로 되네;; 레어...

COOL HOT
밀크친구
12.04.25
1,109

305

전사.. 3

개인적으로 비추... 와 진짜 몸빵이 쌘거도 아니고 공격력이 특출나게 강한것도 아니고 ㅋㅋ 막보 진짜 신컨필요.. 막보잡고 새로 다음 난이도? 넘...

COOL HOT
아메리카놈
12.04.25
1,117

304

에이씨!! 안해!! 4

미친듯한 막보 난이도!!! ㅡㅡ 핸드폰 진짜 던져버릴뻔.. 55전사.. 스무번가까이 도전하는데도 막줄 반남기고 계속죽네 ㅡㅡ 에이씨

COOL HOT
아메리카놈
12.04.25
1,121

303

오우~ 활발한 게시판 2

일루시아2 부활!?

COOL HOT
아메리카놈
12.04.25
1,155

302

오늘 90 까지 ㄱ 2

90까지 달립시다! 100렙에 강화모드로 무기좀 구해서 제련해봐야겟네여. 이제 뭐 몰이사냥 몇번 뛰어주면 5만이상은 걍 버네여 ㅎ

COOL HOT
밀크친구
12.04.25
1,041

301

렉 여전하네요. 2

도대체 무슨버그를 패치한건지 모르겠네요. 게임은 하고 패치했는지.....

COOL HOT
fina
12.04.25
1,483

300

일루시아2 여전히 치즈언덕부터 프레임드랍 3

현상이 일어나는걸 확인했습니다ㅋㅋㅋㅋ   전보다는 쪼끔 빠른 것 같은데 아직 프레임드랍 현상이 심각하네요 ㅜㅜ   에헤이... 게...

COOL HOT
거니.
12.04.25
1,254

299

제련 해보신분 5

대장장이한테 그냥 제련하는데 1에서 실패하네요.. 두번이나.. 한번에 실패하고 장비도 없어지고.. ㅎㅎ 혹시 제련 해보신분 있으세요?

COOL HOT
언제나 영원히
12.04.25
1,256

298

업데이트 된 김에 전사 새로 만들어서 2

치즈언덕부터 렉이 생기는지 확인해봐야겠네요.   업데이트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OL HOT
거니.
12.04.25
1,231

297

일루시아2 업데이트 됬네요. 2

근데 무슨업데이트인지 모르겠네요.기타 마이너 버그 수정 =><어떤 버그가 수정된는지 정확히 써야지 알수가 없네>.

COOL HOT
fina
12.04.25
1,201

296

53렙에 엔딩 봣네요?? 3

지금 70인데 한바퀴 다시 도는듯? 아 그리고 막보 잡을때 렙을 대충 58 정도 찍어두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2바퀴째 돌때 제 렙이 53고 몹렙이 58이상이라구...

COOL HOT
밀크친구
12.04.25
1,087

295

깻다.... 1

대박 난이도 네요.... 할말을 잃음... 53-55렙에 나오는 보스.. 피똥좀 보실듯.. 하다가 빡쳐서.. 근원 2개나 먹어버림 ㅡㅡ

COOL HOT
밀크친구
12.04.24
1,094

294

삼지 폰이신분?? 4

암살 크리 마스터하면 크리 엄청 잘떠서 좋은데 약간 버벅이네여 ㅠㅠ

COOL HOT
밀크친구
12.04.24
1,217

293

암살 약간의 테스트! 10

2번 40렙까지 돌려본 결과 올신속이 가장 좋은거 같군요.. 그리고 스킬은 패시브부터 마스터 해주시고 몰이 사냥에 필수인 얼음덫이 최고인거 같네요!! 대충...

COOL HOT
밀크친구
12.04.24
1,18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