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9299

리니지2M 오렌영지 가봤어요

  드디어 오늘 리니지2M에 오렌영지가 등장했는데요업데이트하고 바로 구경가봤는데 기대했던만큼 맵이 이쁘네요특히 스토리에서 나오는 것...

COOL IMGAGE
ppeps
20.01.24
444

9296

리니지2m 오렌영지 업뎃

 이번 업데이트로 오렌영지가 새롭게 추가 되었다 현재 오렌 영지의 몬스터들은 기획이 55레벨 ~ 60레벨 이상으로 설계되어 있기때문에데미...

COOL IMGAGE
돌팔2
20.01.23
363

9295

엘프:드래곤소환사 1월 15일 정식 론칭

  엘프:드래곤소환사가 1월 15일 정식론칭을 시작했다 엘프의 종족은 총 4가지가 있으며 종족별로 데미지 특성과 보조 특성을 고를...

COOL IMGAGE
콩꼬물
20.01.23
432

9294

리니지m 하이엘프 예고

 엔씨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네요. 그것도 리니지m에서!오는 2월 12일에 공개되는 하이엘프입니다.물, 불 등의 강력한 속성을 지닌 정령들이...

COOL HOT
EUNA
20.01.23
1,315

9293

엘프:드래곤소환사 할만하네요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좀 그랬는데엘프:드래곤소환사 하고 있는 중입니다.게임이 쉽고 레벨업이 시원시원해서 좋더라구요.자동 사냥,...

COOL IMGAGE
고집스러운냥이
20.01.23
415

9292

심심할 때 한 번씩 보는 약 빤 레트로 포스터

  복고 느낌 포스터 개조음ㅇㅇ

COOL IMGAGE
xxqnaqnaxx
20.01.23
472

9291

"그랑사가" 추가 게임 정보 공개 1

  나름 기대하고 있던 그랑사가 소식이 뜸 해서 뭔일있나 싶었는데이번에 새로운 기사와, 정보들이 공개 되었습니다. 일단 인 게임 ...

COOL HOT IMGAGE
풍류비
20.01.23
767

9289

[멀티]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한국어판, 올해 발매 결정

  '아이돌마스터' 가정용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한국어판 PlayStation®4, STEAM® 버전 2020년 발매 결...

COOL IMGAGE
그린코인
20.01.23
301

9287

원신 CBT 모집 및 이벤트 정보

원신이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CBT 신청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원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며테스터 모집 설문조사를 ...

COOL IMGAGE
콩꼬물
20.01.22
424

9286

리니지2M TJ 쿠폰 후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니지2M 오렌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TJ 쿠폰의 베일이 벗겨졌습니다. ㅎㅎㅎㅎ 두구두구두구두구  TJ's 얼리버드...

COOL IMGAGE
루플라
20.01.22
479

9285

리니지m 격돌의 탑 할만하네여 ㅋ

​    격돌의탑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 다시 등장했네여 ㅎ이번에 렙제를 68로 낮췄는데 ㅎ어떨까 하는 느낌으로 가봤...

COOL IMGAGE
이얼싼쓰
20.01.22
346

9284

A3:스틸얼라이브 정보 대방출!!

 A3:스틸얼라이브의 경우 지스타에서이미 공개된 적이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는 사전등록을 진행 하고 있는데요. 최근 여러가지 정보...

COOL HOT IMGAGE
두번
20.01.22
614

9283

매직마나스트라이크 마나더개더링 엄청 잘 갖다 박았던데..

 캐릭터만 딱 봐도 머리 속에 싹 들어오는 마나더개더링의 추억.. 간만에 기대되는 게임이라 열심히 기다려보는 중입니다ㅋㅋ마나더개더링 ...

COOL IMGAGE
마지카
20.01.22
361

9281

대작 스멜 느껴지는 원신 cbt 모집중이네요

 미호요의 신규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의 원신이 CBT에 참여할 유저들을 모집 중입니다모바일 플랫폼으로 3D오픈월드에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원...

COOL IMGAGE
무둡꾸더용
20.01.21
428

9280

[멀티] 마블 어벤져스, 출시 연기

  PlayStation®4, XB1(디지털), PC용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 2020년 9월 4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

COOL IMGAGE
그린코인
20.01.21
317

9278

상아탑과 오렌영지 업데이트 영상

 리니지2m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상아탑의 현자들!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컨텐츠는 바로 상아탑과 오렌영지인데먼저 오렌영지의 광활한 대지 그리고 ...

COOL
EUNA
20.01.21
347

9277

명일방주 매력쩌는 디펜스게임 !! 가즈앗!

 명일방주라는 게임이 오픈했습니다 ㅎㅎ 완전 제취향 게임이라 오래오래 플레이하게 될 것 같습니다ㅋㅋ 열심히 플레이해서 이 이...

COOL IMGAGE
여신여신
20.01.21
500

9276

오늘이 마지막이겠네요!

 리니지2m 업데이트가 22일인 내일! 예고되었습니다 ㅎㅎ상아탑의 현자들이라는 네이밍으로 업데이트가 예고 되어있는데리니지m 시리즈의 전통인 ...

COOL IMGAGE
어허이건
20.01.21
362

9275

엘프:드래곤소환사 나옴요

 엘프:드래곤소환사가 15일에 오픈을 했습니당. 벌써 일주일이 다 되가네요 ㅋㅋ 역시나 오픈게임들이 그렇듯 이벤트 목록이 아주 다양한데...

IMGAGE
구름나래
20.01.21
276

9274

이벤트로 영웅 클래스라니.... 미쳤네요

 리니지 시리즈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TJ 쿠폰이 어떤 아이템인지 대충 아실겁니다.리니지2M에는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쿠폰이며, 무...

IMGAGE
루플라
20.01.21
22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