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8798

리니지2M 출시일 언제 나오나 너무 기다려진다 출시되면 비빔국수 먹어야지

하지만 난 아직 직업응 못골랏지 ㅋㅋ너무 고민된다... 어차피 1섭 못가니까 그냥 천천히 생각한다음 하려고아 친구나 애인이랑 같이하고싶은데 같이하자고 ...

IMGAGE
디럭스2
19.11.07
259

8797

리니지M 출석만 해도 아인하사드의 축복 총 11,400개를?

 신성기사가 오늘 출시하여 신규 서버에서 바로 플레이를 시작해보았는데요.출석 이벤트가 되게 좋은 편이라서 잊지 말고 출석하여 플레이 해보시라...

IMGAGE
anjgody00
19.11.07
178

8796

보겸과 펑티모가 지스타에?

   보겸과 펑티모가 지스타 콜오브뷰티 모바일 이벤트 매치에 참여한다고 합니다.평소 둘은 홍대를 가거나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는 ...

IMGAGE
내가제일젤나가
19.11.07
219

8795

리니지m 혈맹 대여 시스템 신선하네여 ㅎ

   이걸로 혈맹 혈원들이 더 돈독해질 것 같네여 ㅎ자기가 사용하지 않은 변신이나 마법인형을 혈원에게 나눠주고 재화를 얻는 방식...

IMGAGE
이얼싼쓰
19.11.07
159

8794

[인디게임] 비둘기키우기,표창키우기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비둘기키우기, 표창키우기1,2에 이어 오랜만에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미니카로 레이싱도하고 미니게임도하고 미니카로 광물도 캐는?...

덕마우스
19.11.07
95

8793

V4 컴퓨터에서 잘 안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역시 쓸데없는 걱정이었군여

  어제 블루스택 공식카페에 V4 공지글 올라와서그거 똑같이 설정했더니 엄청 잘되네여 ㅎㅎㅎㅎ재미있게 하는 중!!  &n...

IMGAGE
국민연료
19.11.07
295

8792

R2 변신 스킬북 지급 이벤트?

 이 시절 진짜 R2 열심히 했었는데.. 2002년 월드컵 때 축구공 변신이 되던 시절ㅠㅠ 올해 13주년이라고 이벤트 겁나 하는 중이길래...

IMGAGE
고추먹고맴맴
19.11.07
167

8791

리니지2m 사전 수용 서버 인원 증설 소식

 바츠 서버부터 에르휘나 서버까지4에서 8서버 수용 인원이 증가 되었습니다아직까지 사전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하지 않으셨다면이번 기회...

IMGAGE
무둡꾸더용
19.11.07
215

8790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1주일만에 100만 돌파!

  11월 21일 aos와 ios 버전으로 출시 될 예정 모바일게임엑소스 히어로즈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데, 1주일만에 사전예약자수 100만명...

IMGAGE
무둡꾸더용
19.11.06
195

8789

여성향게임으로 엔딩이 매번 다른 꽃피는 달빛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스토리 좋아하는 분들 좋아할거 같음.여성형게임이라 여성분들이 많이 할 것 같기도 한데남자도 꽤 많이 ...

IMGAGE
이얼싼쓰
19.11.06
165

8788

[멀티] 저스트 댄스 2020,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 국민댄스게임 ‘저스트 댄스 2020’, 오늘 정식 출시 전 세계 1억 2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6,7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리듬...

IMGAGE
그린코인
19.11.06
106

8787

리니지m 고룡의 성지는 어떤 곳일까?

 이번에 리니지m 에피소드4의 정보들이 하나둘씩 공개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고룡의 성지는아마도 새롭게 추가될 고레벨 필드 사냥터가 될수 있을듯 ...

COOL HOT IMGAGE
콩꼬물
19.11.06
908

8786

리니지2M 대표캐릭터 토르 영상

 영상이 공개된지는 어느정도 흘렀는데 게임샷에서는 못본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ㅎㅎ 여타 MMORPG에서 궁수라고 하면 날렵한 모습의 궁수만 ...

루플라
19.11.06
188

8785

리니지M 신성검사 사전예약이 곧 마감됩니다.

​     리니지M의 신성검사가 사전예약이 곧 마감됩니다. 당장 내일 신성검사가 공개된다고 하는...

IMGAGE
anjgody00
19.11.06
217

8784

하반기 최고 기대작 리니지2M, 11월 27일 출시 확정

  엔씨소프트가 선보일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리니지2M이 출시일을 공개했다. 2019년 11월 27일 출시 예정인 리니지2M은 사전...

IMGAGE
힙합전사
19.11.06
170

8783

그랑사가?! 퀄리티 대박 티저페이지 오픈!!

 그랑사가 티저페이지가 오픈됬는데진짜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ㅋㅋ역시 세븐나이츠 개발진이라 그런가 .. 게임자체는 상당히 고퀄리티...

IMGAGE
두번
19.11.06
153

8782

[멀티]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금일 발매

  라라 크로프트의 새 모험에 동참하라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STEAM®(디지털) ‘Sh...

IMGAGE
그린코인
19.11.05
110

8781

리니지M TJ쿠폰 강화&변신 이벤트

  론칭 이후 꾸준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리니지M이유저들을 위해 다시 한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MGAGE
힙합전사
19.11.05
193

8780

달빛조각사 신규서버& 캐릭터명 선점 시작!

 달빛조각사 신규 서버 사전예약 이벤트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시작했는데요. 11월 중에 새롭게 4개의 서버를 추가한다고 하는데...&n...

IMGAGE
하아로
19.11.05
247

8779

내 학창시절 마음에 불을지피던 애니가 겜으로 나왔다.

하... 미쳤다진짜,.. 요시노.. 요시농... ㅠㅠ겜 퀄리티 미쳣고 미연시 진짜 존잼... 전투도 타격감 쩔고 좋긴한데... 나는 데이트모드가 좋아.......

IMGAGE
디럭스2
19.11.05
24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