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60 관리자 12.07.05
261569

87225

벌써 추석연휴 마지막날이네요...ㅠㅠ

이번 추석연휴가 무려 10일이나 되는데... 뭐 제대로 놀아본것도 없고... 캠핑도 못나가고... 방콕만 하다가 허무하게 연휴가 다 지...

COOL HOT
파워포토
17.10.09
5,371

87224

이거 개뻥아님? 1

벌써 연휴끝이라니?ㅋㅋ

COOL HOT
WATAROO
17.10.08
6,680

87222

황금 연휴, 밀린 게임이나 할렵니다. 2

이번 추석 연휴가 긴데, 좋은 계획들 가지고 계신가요? 전 좀 한가하게 그간 못한 게임들 밀봉을 해제해 볼까 합니다.엔딩까진 무리일 것 같지만....

COOL HOT
그린코인
17.09.30
6,958

87221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3

 우리 민족 고유의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이네요.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서, 오랫만에 친지들과 또는 가족들과 즐겁고 오붓한 시간들 많이 나...

COOL HOT
파워포토
17.09.30
8,951

87220

분노가 느껴짐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HOT IMGAGE
WATAROO
17.09.13
10,459

87217

1

COOL HOT
늑대쨩
17.09.13
8,484

87214

부산이 실검이네요...

부산 침수가 실검이네요 모두 피해 없으시길..비가 많이 오나보네요..

COOL HOT
휴대폰지갑
17.09.11
6,227

87213

뿌요뿌요 회사 말아먹은 프리터 그분 스타트펀딩 근황 1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낸다고 1천만엔 목표로 걸고 펀딩했는데, 3개월동안 223명 지원자 통해서 500만엔으로 딱 50% 체우고 실패~펀딩 한 사...

COOL HOT IMGAGE
WATAROO
17.09.10
7,315

87210

북한이 핵실험을 했네요 2

이런 망할놈의 자식들 땜에 어수선해지네요 

COOL HOT
아모스
17.09.03
7,668

87208

요즘 하면 다 향수겜이더라 1

찾질 못하겠음..고전겜이 몸에익어서 그런가.. ㅋ

COOL HOT
사이쿤
17.08.30
9,156

87207

용과같이 사과문 떳음 3

http://bbs.ruliweb.com/news/read/98295 성우쪽은 아예  언급없음 ㅋㅋ 

COOL HOT
WATAROO
17.08.28
9,283

87206

용과같이 극 2 한글화 + 한일 동시발매 확정 4

  12월 7일  

COOL HOT IMGAGE
WATAROO
17.08.26
8,731

87205

비싼데서 쏠캠중입니다..ㅠㅠ 2

1박에 11만원짜리 쏠캠중입니다... 2년전엔 9만원 했었는뎅... 일주일쯤 쏠캠할듯 합니다. 덕택에 담주 캠핑장 잡은거도 취소하고....ㅠㅠ 역시...

COOL HOT
파워포토
17.08.26
7,448

87204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3

안녕하세요. 게임샷 관리자입니다. 8월 25일부터 9월 중순까지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전 기간 동안 일부 ...

COOL HOT
무적초인
17.08.24
13,530

87203

속보)쉔무의 아버지 '스즈키 유', 노후자금 완벽하게 마련해 화제! 2

 놀라운 언리얼4엔진 심지어 입도 빵끗안하는데 불안감은 가중 

COOL HOT
WATAROO
17.08.22
7,637

87202

장인의 미로 잘 보고 왔습니다. 2

예상은 했었지만 5분도 볼게 없더군요. 아쉽게도 3등 하는 바람에 한정(?)판 티셔츠도 못받았구요. 아침 8시 30분부터 기다렸는데..ㅎㅎ&...

COOL HOT
파워포토
17.08.21
7,771

87201

둠둠칫!! 1

둠둠칫!! 

COOL HOT
엘랑
17.08.21
6,210

87199

오랜만입니다 ㅎ 2

Tsuro 라는 보드 형식게임이 무료로 풀렸길래 예전에 스겜샷 분들이랑 같이 온라인멀티 많이 했던게 생각나더군요 ㅎㅎ ( 카르카손이라던지, 배...

COOL HOT
키리하라
17.08.18
6,012

87198

여러분 제가 왔습니다 철권출시 4

철권출시 모바일로 나오면 길거리에서 옷다벗고 브레이크댄스를 추겠다던,, 아시나요? ^^ 츌까말까 고민중

COOL HOT
누드브레이크댄스
17.08.18
6,264

87197

톡톡

누구야 숨어숨어 

COOL HOT
휴대폰지갑
17.08.18
5,125

87196

장인의미로(?) 구경하러 서울 갈듯하네요. 4

우리 둘째가 클래시오브클랜 장인의 미로가 생겼다고 거기 꼭 가보고 싶다고 난리네요. 기왕하는거 부산에도 하나 만들어주시지...  거제에...

COOL HOT
파워포토
17.08.17
6,512

87195

그게임 펀딩 보상 2

ㅋㅋㅋㅋㅋ

COOL HOT
WATAROO
17.07.27
7,650

87194

게임샷 쪽지가 왔네요. 5

웬일로 쪽지가 2개나 왔길래 무슨 일인가 싶어 봤더니... 보낸사람 : wisy22 / wwsss 안녕하세요^^이런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밴드에...

COOL HOT
그린코인
17.07.26
9,829

87193

패드2에 이어 방금 컴퓨터도 죽음 2

파워이제 안들어옴 ㅎ 인생 진짜 ㅎㅎㅎ

COOL HOT
거니.
17.07.24
6,332

87191

이번주 퇴사할거임 2

더워주글거 같음  

COOL HOT
WATAROO
17.07.23
7,752

87189

마넘나 펀딩하셨다는 '그분' 5

메일함보셈

COOL HOT
WATAROO
17.07.16
7,103

87188

한국게임 창의성 발달저해의 원인 = 정부 규제 2

 야~~~ 개소리좀 안나게해라!  

COOL HOT IMGAGE
WATAROO
17.07.08
9,523

87187

프로 10.5 결제끗 4

백만원짜리 전자노트 샀네요 이제 남은건 할부금 흑흑  그러니까 에어2 128GB 와파버전 싸게 사실분?(본문)

COOL HOT
츠스카
17.07.07
7,682

87185

4

COOL HOT
늑대쨩
17.07.05
7,845

87182

페르소나5 사려고 했다가 별일 다겪내염 4

첨에 페르소나5 신품을 55000에 사기로 했는데, 판매자가 자기 집에도 못가고 내일 바로 출장 간다고 못보내줄거 같다고 환불 해줬는데, 자...

COOL HOT
WATAROO
17.07.02
7,95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